> 고객센터 > 진&W진병원 새소식 > 직원이야기
[진병원/W진병원] 2017년 직원 송년 모임 및 워크샵 -2탄
작성자 : 진병원/W진병원(jinhospital@naver.com) 작성일 : 2017-12-15 조회수 : 2057
파일첨부 :

 

 

[진병원/W진병원] 2017년 직원 송년 모임 및 워크샵 -2탄

 

안녕하세요. 늘 여러분의 곁에서 건강과 안녕을 함께하는 진병원/W진병원입니다.

앞에 포스팅에 이은, 진병원/W진병원 직원 송년모임 및 워크샵 제2탄!
저희 진병원/W진병원 2부 시상식을 도와주신 서명교 선생님과 김진아 선생님의 커플 사진을 시작으로 GOGO!

 

 

2탄1.jpg

 
 
사회를 맡아주신 서명교 선생님과 꽃순이역할을 해주신 김진아 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3부의 순서를 진행하기 전! 일단 먹어야겠죠!?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라! 맛있게 준비된 음식들!! 이미 다 먹은 음식들인데도,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ㅜㅜ) 
 

2탄2.jpg

 

2탄3.jpg

 

2탄4.jpg

 

 

먹고 시작합시다 라는 말에! 모든 분들이 음식을 먹으러 출동! 했는데요.
정말 맛있는 음식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쉴틈없이 먹으면서 직원분들의 소개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새로오신 직원분들의 인사 말씀과 각 과별로 한해를 마무리하는 영상을 보면서 수다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2탄11.jpg

 

2탄13.jpg

 

2탄14.jpg

 

2탄15.jpg

 

2탄16.jpg

 

 

송년회! 하면은 건배사가 빠질 수 없지요?
진병원의 대표원장님께서 한해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한해도 다같이 열심히 하자는 말씀을 해주시면서
우렁찬 건배사를 들려주셨습니다. '∪'

모든 직원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건배사1.JPG

 

건배사가 끝난 후 삼삼 오오 계시는 분들에게 갑작스럽게 카메라를 들이대 보았는데요!!
자동 포즈가 나오는 저희 진병원/W진병원 직원분들!  정말 센스 만땅이시죵(♥)
 
 

2탄21.jpg

 

2탄22.jpg

 

2탄26.jpg

 

2탄30.jpg

 

2탄31.jpg

 

자, 이제 배부르게 먹었으니 소화를 시켜야 할 타이밍이 되었습니다.

3부 레크레이션 시간은 저희 병원에 근무를 하지 않는(?) (어딘가 모르게 원무과장님을 닮은 듯한) MC.브래드 님께서 사회를 봐주셨습니다.

어디선가 뵌 듯한 인상을 주시는 MC. 브래드 선생님! ^^
 

 

2탄25.jpg

 

2탄32.jpg

 

MC. 브래드 선생님의 도우미로는 원무과 서명교 선생님과 김명준 선생님, 김성일 대리님 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게임을 진행하기에 앞어서 많은 선물부터 먼저 보여드려야 참여하시는 직원분들의 사기가 올라가겠죠?
어마어마 하게 준비된 선물! 참여만 하셔도 참석자중 50%가 넘는 인원이 선물을 가져갈 수 있는 어마무시한 레크레이션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끼약)
 

2탄5.jpg

 

2탄28.jpg

 
처음 몸풀기 게임으로는 가벼운 퀴즈! 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병원에서 리조트까지 오는 최단거리는 몇 KM 일까요? 이었는데요.
답변은 제일 가까운 거리를 말씀해주신, 원무과 배현경 선생님께서 첫 선물을 GET! 하셨습니다.
 

2탄27.jpg

 

그 다음번 순서로는 '꽥 꽥 거리는 꽥꽥이' 게임이 진행되었는데요. 서로 양 방향으로 자유롭게 꽥 을 외치면 되며,
꽥을 받으신 분께서는 다른 방향으로 꽥을 전달하는.. 음.. 그런 꽥꽥 거리는 꽥꽥대결 게임이었습니다.
 

2탄33.jpg

 

2탄34.jpg

 

조교의 시범이 있은 후, 실제 조장분들이 나오셔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목소리가 작으면 자동 탈락이라는 브래드님의 말에 따라서 리조트가 떠나갈듯이 엄청난 소리를 지르시며
흥미진진한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그 다음번 게임으로는 병원별로 팀을 나누어서 상대팀에게 단어를 맞추게 하는 이구동성 게임이 진행되었는데요.
아무도 못알아들었던 단어를  W진병원 이창우 과장님께서 맞추셔서 다들 놀란 사연이 있었습니다. '∪'

 

 

2탄35.jpg

 

그 다음게임은 즐겁고도 재미있는 '디비디비딥!' 게임이 진행되엇는데요.
가위 바위 보를 저희 진병원, W진병원 스타일에 맞게 변경하여 진행이 되었습니다.

시범조교와 같은 동작을 하면 패스! 시간이 빠르게 끝나는 팀이 우승을 하는 게임이었습니다.

 

 

2탄36.jpg

 

2탄37.jpg

 

2탄38.jpg

 

2탄39.jpg

 

 

다들 재미있게 광대가 아플정도로 웃으면서 게임을 하다보니, 어느덧 마지막 게임이 다가 왔습니다.

바로 행운권 추첨!!!!!!!!!!!!!!!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행운권 추첨은 진병원 윤영환 진료원장님께서 진행을 해주셨습니다.
랜덤으로 본인의 번호를 뽑은뒤 행운권 기계에서 본인의 번호가 나오기를 두근두근두근...♥

 

 

2탄40.jpg

 

2탄42.jpg

 

제발 뽑히기를 기원하며 이마에 떡하니 번호표를 붙히셨던 두분이! 정말로 상품을 타갈 줄은 몰랐습니다.

 
 
 

 

2탄43.jpg

 

2탄44.jpg

 

2탄46.jpg

 

 

이번 행운권 추첨 선물은 진료과장님, 원장님들의 기부로 마련이 되었는데요.
정말 상상이상의 좋은 선물들이 나와서 서로 본인의 번호를 외치는 열띤 시간이었습니다.

 

 

2탄45.jpg

 

2탄54.jpg

 

2탄55.jpg

 

2탄57.jpg

 

 

거의 참여자중 절반이 넘는 분들이 양손이 무겁게 집에 가셨다는 후문이 들려오는 즐거운 추첨권 시간이었습니다.

행운권 추첨을 마지막으로 준비된 진병원/W진병원 송년회 및 워크샵 행사가 종료가 되었는데요.
아쉬운 마음도 있었지만 그에 몇배에 달하는 직원분들간의 끈끈한 연결고리가 생기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

 

 

2탄48.jpg

 

2탄50.jpg

 

2탄49.jpg

 

 

정말 재미있는 사회를 봐주신 MC 브래드님과 도우미 직원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MC 브래드님은 월요일 출근하면 왠지 모르게 병원에서 뵐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재미있는 워크샵 행사를 구성해주신 4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박수)

 

 

2탄51.jpg

 

2탄52.jpg

 

2탄53.jpg

 
단체사진 촬영을 마지막으로 진병원/W진병원의 송년회 및 워크샵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올 한해도 직원분들과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더욱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2018년도 잘 부탁드린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내년도 다같이 화이팅하고 2018년도 송년회때 또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합니다.
 

 

단체2.jpg

 

단체4.jpg

 

 

올한해도 정말 고생 많으셨으며 2018년도에도 모든분들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

진병원/W진병원 단체사진을 마지막으로 2017년 진병원/W진병원 송년회 및 워크샵 포스팅은 마치는 걸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하단배너.jpg

 

 

 

 

 

 

 

 

 

 

 
 
 
 
 

 

이전글 [W진병원] 2017년도 자원봉사자 감사 선물 증정
다음글 [진병원/W진병원] 2017년 직원 송년 모임 및 워크샵 -1탄